default_setNet1_2
ad35

'동상이몽2' 오지영, 송창의와 부부싸움 후 가출? 은보아도 경악

기사승인 2021.02.28  12:43:51

공유
default_news_ad1
SBS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동상이몽2'에서 최면을 통해 부부 상담을 받는 오지호 은보아, 송창의 오지영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오는 3월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송창의의 아내 오지영은 예고 없이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집을 찾았다.

부부싸움 후 심란한 마음에 오지호의 아내 은보아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서였다. 오지영이 부부싸움 중 화를 참지 못하고 집을 나온 사연을 털어놓자, 은보아도 경악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과연 오지영을 분노하게 만든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며칠 뒤 두 부부는 무의식을 통해 속마음을 엿보는 '최면 부부 상담'을 받았다. 그러자 평소 속마음을 잘 말하지 않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다. 상담을 받던 중 은보아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고, 이를 지켜보던 오지호 역시 눈물을 훔친 것. 부부의 동반 오열에 스튜디오 MC들도 안타까워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오지호는 처음 듣는 아내의 속마음에 큰 충격을 받은 듯 침묵으로 일관해 싸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또한 송창의는 최면을 통해 금주에 도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송창의에게는 술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부여하는 최면 요법이 진행됐다. 이후 송창의에게 맥주를 권하자 뜻밖의 행동을 보여 아내 오지영을 충격에 빠트렸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그동안 잦은 음주로 아내 오지영을 분노하게 했던 송창의가 금주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