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35

효성티앤에스, IPO 공식 성명 발표

기사승인 2020.11.13  18:18:57

공유
default_news_ad1

<데일리서울 엄수용 기자>효성아메리카(Hyosung America) 모회사인 효성티앤에스(Hyosung TNS)가 코스피 상장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정확한 기업공개(IPO) 시기와 규모, 구조는 확정되지 않았으나 한국 지주회사인 ㈜효성(Hyosung Corporation)이 최대주주 지위를 유지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주관사로는 KB증권과 대신증권이 선정됐다.

효성티앤에스 IPO는 회사 사업의 시장 잠재력을 십분 활용함으로써 효성의 성장 전략에서 핵심 역을 할 전망이다. 효성티앤에스는 지난 3년간 견조한 재무 실적을 기록해 왔다. 회사측은 IPO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기술 혁신을 위한 연구개발(R&D) 투자를 확대하는 한편, 세계 시장 선도의 목표를 위한 글로벌 확장에 동력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효성은 지난 30년동안 사업 다각화와 고객 만족 및 성공에 전념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효성티앤에스는 ㈜효성의 성장전략에서 언제나처럼 중요한 핵심 역을 하게 될 전망이다.

효성티앤에스는 소매 및 금융기관 시장을 위한 다각화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세계 30개국에서 사업을 펼치는 가운데 미국, 러시아, 한국, 인도네시아, 나이지리아에서 현금자동지급기(ATM)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했다. 또한 유럽, 남미, 중동, 아프리카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효성티앤에스가 제공하는 혁신적 솔루션 포트폴리오에는 ATM, 계원 입출금 자동화 기기, 핵심 통합 셀프 서비스, 멀티 벤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소매 키오스크, 셀프 체크아웃 시스템, 전문 서비스 및 유지보수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소프트웨어는 효성티앤에스의 급성장하는 사업부문이다. 최근 인도 최대 금융기관이 여러 하드웨어 제공업체가 제공한 4만여대 기기를 운영할 멀티벤더 ATM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효성티앤에스를 선정한 바 있다.

효성티앤에스는 전문 기술력, 혁신 리더십, 최고의 파트너 네트워크, 고객 성공을 위한 부단한 헌신을 발판으로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효성티앤에스는 제품 설계부터 제조를 모두 아우르는 독보적 역량으로 신제품을 시장에 보다 빠르게 출시할 수 있다. 이 회사는 금융 서비스 기술 분야 혁신에 연구 개발의 초점을 맞추고 있다. 차세대 현금 재활용 ATM 및 신규지점 혁신 솔루션, 현금관리 및 예측관리 서비스 도구세트와 같은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 셀프 체크아웃 기술 등이 대표적이다.

스콧 해클(Scott Hacke) 부사장은 “오늘 발표는 조만간 진행할 IPO에 대한 의도와 기대를 보다 분명히 하는 것”이라며 “효성 관계자 모두에게 기대되는 시기”라고 밝혔다.

효성티앤에스(hyosung-tns.com)나 효성아메리카(hyosungamericas.com)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20050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엄수용 기자 gnus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