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35

‘제24회 영주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기사승인 2020.09.25  10:56:52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경제활성화 전재문, 봉사 및 효행 김종대, 문화·체육 우영복 선정

   
▲ 영주시청
[데일리서울] 경북 영주시는 지난 25일 ‘제24회 영주시민대상’ 수상자로 3명을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영주시민대상’은 영주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 온 자랑스러운 시민과 단체에게 수여하는 가장 영예로운 상으로 읍면동 심사위원회를 거쳐 읍면동장이 추천한 후보자 3개 부문 총 12명을 대상으로 지난 22일 ‘제24회 영주시민대상’ 심사위원회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수상자는 ‘지역경제활성화 부문’에 전재문, ‘봉사 및 효행 부문’에 김종대, ‘문화·체육 부문’에 우영복으로 3명을 선정했다.

지역경제활성화 부문 전재문 수상자는 어울림가족센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영주센터 등 영주시의 다양한 사업의 국비예산 확보에 기여를 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봉사 및 효행 부문 김종대 수상자는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지대장으로서 심장병어린이 수술비지원, 독거노인 도시락 봉사, 무연고자 장례봉사 및 합동추모제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왔다.

문화·체육 부문의 우영복 수상자는 영주시육상경기연맹회장 및 영주시체육회 부회장으로서 교육장기 역전경주대회 신설, 학교운동부 훈련비 지원 및 전국·도단위 대회를 영주에 유치하는 등 영주시 체육진흥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시민이 행복한 영주를 만드는 데 헌신해 온 수상자들에게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영주 발전을 위해 묵묵히 힘쓰고 있는 주민을 발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서울 webmaster@dailyseoul.co.kr

<저작권자 © 데일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