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35

KB국민은행, Global Finance 선정 4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기사승인 2020.03.07  04:44:39

공유
default_news_ad1
왼쪽부터 송태훈 KB국민은행 뉴욕지점장과 조셉 지아라푸토 글로벌파이낸스 발행인 겸 편집장이 Best Private Bank Awards 2020 시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서울 이정희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5일 미국 뉴욕 소재 ‘하바드 클럽(The Harvard Club)’에서 개최된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 선정 ‘Best Private Bank Awards 2020’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1987년 뉴욕에서 창간한 세계적인 금융·경제 전문지인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가 매년 주관하는 ‘Best Private Bank Awards’는 PB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최고의 은행에 수여하는 상이다. 엄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국가별 수상자를 선정하며, KB국민은행은 이번 수상으로 4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KB국민은행은 프라이빗 뱅킹(PB) 브랜드인 ‘GOLD&WISE (골드앤와이즈)’를 내세워 ‘지혜로운 자산관리’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전국적으로 21개 PB센터를 운영 중이다. 모든 PB센터는 은행·증권 복합점포로 운영 중이며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파이낸스는 KB국민은행이 각종 재무 지표는 물론 그룹 차원의 협업을 통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PB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와 고품격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모든 항목에서 타행 대비 우수한 성과를 보여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B금융그룹의 WM(자산관리)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길 부행장은 “이번 수상은 KB국민은행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며“앞으로도 금융을 통해 고객의 행복한 삶의 실현을 돕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철저히 반영한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희 기자 gnus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