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35

강다니엘♥트와이스 지효, 톱 아이돌 커플 탄생에 해외팬 '들썩'

기사승인 2019.08.06  02:52:52

공유
default_news_ad1
강다니엘(왼쪽)과 트와이스 지효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트와이스 지효(22)가 강다니엘(23)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5일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강다니엘 측 역시 이날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사이로 확인이 됐다"라고 전했다.

강다니엘과 지효는 올해 초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갖고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또 한 쌍의 톱 아이돌 커플이 탄생했다.

지효와 강다니엘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뒤 중국 시나닷컴 및 일본 야후재팬 등 해외 유명 포털 사이트들은 해당 소식이 담긴 뉴스들을 실시간으로 게재하며 두 사람의 교제에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해외 팬들은 강다니엘과 지효의 열애 소식에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당당하게 사귈 수 있지만, 인기인들이라 힘들 것" "인정하는 게 좋다" "응원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발탁, 활동했다. 올해에는 솔로로 데뷔해 활동 중이다.

지효는 지난 2015년 그룹 트와이스로 데뷔했으며 '우아하게', '치어 업', '왓 이즈 러브', '티티', '팬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한 바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