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오투잡, 업계 최초 무료 로고 제작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8.11.09  09:55:30

공유
default_news_ad1

- ‘선착순 100명 대상, 로고 전문 디자이너가 고품질의 맞춤형 로고 제작’

<데일리서울 나경주 기자>람인에이치알(143240)이 운영하는 서비스마켓 오투잡(www.otwojob.com)은 업계 최초로 무료 로고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로 창업해 로고가 필요하거나 기존 로고를 바꾸고 싶은 스타트업 등 기업체 또는 개인사업자들에게 무료로 로고를 만들어줌으로써 부담을 덜어주고, 이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고를 원하는 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내 무료 로고 제작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나,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신청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사업체명과 원하는 컨셉, 사업철학, 브랜드 스토리 등을 적으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오투잡에서 활동하는 로고 전문 기획자와 디자이너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꼭 맞는 고품질의 로고를 제작해준다. 작업에는 약 7일이 걸리며, 신청자가 낼 비용은 전혀 없다.

오투잡은 이와 함께 12월 31일까지 고객들에게 명함 디자인 및 전단지·홍보물 디자인 재능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오투잡의 김민규 실장은 “로고는 사업체가 가장 먼저 만들어야할 요소임에도 불구하고, 소상공인이나 스타트업들은 높은 단가 및 제작자를 찾기 어렵다는 이유로 제대로된 로고를 갖추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라며, “무료 로고 제작 이벤트를 통해 여러 개인사업자와 신생 회사들이 높은 품질의 로고를 확보하고, 사업이 순항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투잡은 다양한 분야의 재능을 안전하게 공유하고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마켓이다. 업계 최저 수수료율인 15%를 적용해 판매자에게 최대 이익이 돌아가는 구조다. 오투잡은 구매자가 원하는 조건으로 재능을 주문하는 오더잡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는 등 타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경주 기자 gnus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